스킨 프로틴 코스메틱 브랜드 밀리밀리가 '시카 오버 선 세럼 쿠션'의 리뉴얼로 6월 2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런칭 기념 최대 ~50% 할인과 여름저격 피크닉 매트 사은품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들과 함께 오픈할 예정이다."라며 "시카 오버 선 세럼 쿠션은 피부 일차 자극 평가에 대한 인체적용시험 결과, 판정기준에 따라 모두 '무자극'으로 확인된 제품이다. 또한, 1회 사용 직후 14.3% 열감이 감소된다는 실험 결과에 따라 피부 쿨링 효과 임상을 완료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최대76%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까지 추가되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쿠션 타입의 제품으로 편리한 휴대성과 간편한 사용, 손에 묻히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쉽게 몸까지 펴바를 수 있는 BIG 사이즈로 출시되었다."라며 "오랜 연구 끝에 독자적인 H.S.T(Hybrid Sharing Technology)기술로 선에센스와 블루컬러 코렉터를 쿠션에 균일하게 담아냈다. 또한 무기자차와 유기자차의 장점만을 살린 혼합자차 방식이다. 또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 시켜주는 '블루컬러 코렉터'와 주름,미백,자외선 3중 기능성을 함유한 '선에센스'를 사용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사람들이 안심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하길 바라는 마음에 '시카 오버 선 세럼 쿠션'을 기획하기 시작했다. 소비자의 편안한 데일리 선케어를 위해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다."라며 "'시카 오버 선 세럼 쿠션'은 6월 2일(금) 오전 10시 밀리밀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 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