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 Series, CEO 에릭샴 라바니)’와 퍼포먼스 게이밍 기어 개발사 ‘컨트롤프릭(Kontrol Freek®)’, 디아블로 게임 시리즈 개발사 ‘블리자드’가 디아블로 4의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게이밍 기어를 오는 8일 한국 시장에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에 앞서 스틸시리즈는 디아블로 4 한정판에 대한 사전 예약판매를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 대상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더불어 마우스, 마우스와 패드 예약 구매자 대상으로 한정 추첨을 진행해 7월 초 정발 예정인 한정판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 디아블로 4 에디션 (1명)과 국내에서 만나볼 수 없는 디아블로 4 아티산 키캡 (5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은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수입원인 엠엔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세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로 구성되었다."라며 "한정판 중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4 한정판은 7월 초 한국 입고 예정이다. 사전 구매 가능한 제품은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과 QcK Heavy XXL 마우스 패드 디아블로 4 한정판이다. 이와 더불어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디아블로 4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독점 인게임 아이템 코드가 제공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 7 무선 게이밍 헤드셋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 4와 스틸시리즈 콜라보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인게임 아이템이 포함돼 있다. 디아블로 4와 스틸시리즈의 콜라보의 일환으로 디아블로 사운드 엔지니어들은 스틸시리즈의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Sonar Audio Software Suite)를 활용하여 플레이어들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운드를 제공하기 위해 공식 EQ 프리셋을 제작했다. 스틸시리즈의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은 9개 버튼을 통해 맞춤형 프로그래밍이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에어록스5 무선 게이밍 마우스 디아블로 4 한정판은 디아블로와 스틸시리즈가 특별히 제작한 게임 내 아이템이 포함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스틸시리즈 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디아블로 4 출시 기념 한정판을 한국에 론칭할 수 있어 기쁘게 셍각한다”며 “사전 예약 판매 기간 동안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스틸시리즈 디아블로 4 한정판을  통해 광할한 오버월드를 몰입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