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데이 앱 더데이비포(The Day Before)가 만 나이 시행을 기념해 6월 한 달간 뽑기 이벤트 ‘6월, 어려진 널 위해 JUNE비했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디데이 앱인 더데이비포는 ‘소중한 모든 날에 함께’라는 컨셉에 따라, 올해 초 만 나이 시행에 대비한 만 나이 계산 방법을 업데이트했다. 이를 사용하면 어려진 만 나이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세는 나이(한국 나이), 다음 생일까지 남은 날, 살아온 날 등 부가 정보도 파악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더데이비포 앱 내 만 나이 계산 방법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이벤트는 쉽고 재미있는 행운의 랜덤 뽑기 게임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뽑기 버튼을 누르고 결과를 확인하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번씩, 매일 참여할 수 있으며 매일 참여 시 당첨 가능성이 높아지는 만큼 경품 중복 당첨 가능성도 있다. 뽑기 미당첨 시에는 보너스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더데이비포 이선재 대표는 “갤럭시 디데이 앱, 아이폰 디데이 앱으로 잘 알려진 더데이비포가 만 나이 시행을 기념해 당첨자가 500명 이상인 대규모 뽑기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로 앱을 통해 주변인의 만 나이와 생일까지 남은 날짜를 확인하는 등 유용한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즐거움까지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더데이비포는 2010년 3월 4일 출시된 디데이 앱이다. 디데이, 날짜수, 개월 수, 주수, 연월일, 반복(매주, 매월, 매년, 음력) 등 기본적인 계산 방법 뿐 아니라 커플, 생일, 시험 등 상황에 맞는 계산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더데이비포 앱에서는 올해 추가된 만 나이 계산 방법 외에도 생일, 음력 생일, 아기 개월 수 계산 방법을 선택하면 상황에 맞는 디데이와 만 나이를 한 번에 확인 할 수 있다. 특히 음력 생일을 계산해야 하는 경우 음력 생일 계산 방법을 사용해 디데이를 설정하면 음력 날짜에 해당하는 양력 생일을 알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