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스부대찌개와 브레드이발소 협업 홍보 영상이 지난 5월 23일 브레드이발소 공식 유튜브 채널에 스페셜편이 공개된 데 이어 연합뉴스 TV 를 통해 첫 선을 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에피소드는 브레드이발소의 메인 캐릭터인 '브레드 피트' 가 땅스부대찌개 대표 메뉴 가득햄부대찌개를 만드는 과정과 '윌크'와 '초코'가 맛있게 먹는 모습이 담긴 내용이다."라며 "자녀들은 물론 부모까지 친숙한 브레드이발소 캐릭터를 통해 땅스부대찌개 방문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협업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한편 땅스부대찌개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한정판 굿즈를 6월 1일 정식 출시했다. 6월 1일 1차로 출시되는 패키지는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브레드 피트'와 '윌크 화이트'를 활용한 실리콘 칫솔걸이 2종이다. 해당 굿즈는 브레드 콜라보세트 구매 시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 콜라보 세트 메뉴는 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위메프오, 땅스오더에서 주문 시 구매 가능하며 랜덤으로 제공된다. 이 프로모션은 각 매장별 보유 재고 수량이 소진될 경우 자동 종료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땅스부대찌개 홍보영상은 브레드이발소 공식 유튜브 채널 또는 연합뉴스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