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섹스 스트리트 브랜드 아코스튜디오스페이스(Aqo Studio Space)가 23 핫썸머 컬렉션, ‘아코 스플래시 페스티벌(AQO SPLASH FESTIVAL)’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뜨거운 태양 아래 펼쳐지는 워터 페스티벌을 모티브로 한 이번 컬렉션은 청량한 컬러 믹스와 위트 있는 그래픽의 조합으로 경쾌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일상은 물론 휴가지에서 활용하기 좋은 티셔츠와 썸머 니트, 니트 버킷햇 등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페스티벌의 즐거운 무드와 언제 어디서나 빛을 발할 여름 스타일링 팁을 담은 룩북도 함께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워터 페스티벌의 다양한 요소들을 그래픽으로 연출한 ‘워터 밤 드로잉 티셔츠’는 다채로운 컬러와 화려한 패턴으로 에너제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아코스튜디오의 아이코닉 베어와 시즌 주제인 ‘SPLASH FESTIVAL’ 로고를 활용한 ‘스플래시 페스티벌 티셔츠’는 피그먼트 워싱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더했다. 특히 ‘스플래시 페스티벌’ 그래픽은 유니크한 짜임과 경쾌한 색채의 니트 버전으로도 만날 수 있으며 브라톱이나 슬리브리스와 함께 레이어드해 페스티벌 룩으로 활용하기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보기만 해도 즐거움이 느껴지는 ‘워터밤 드로잉 크롭티’와 ‘베어 스플래시 티셔츠’는 물론 지난 시즌, 5천 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했던 ‘아코 니트 버킷햇’은 라이트 그린, 핑크, 블루, 블랙 등의 컬러를 새롭게 추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말했다. 

아울러 "아코스튜디오의 23 핫썸머 컬렉션은 5월 30일부터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무신사에서 한정으로 발매되며 발매 기념 10% 할인과 룩북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