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커머스 전문기업 맥브레인즈의 대표브랜드 ‘메이시크’가 5월 중앙일보에서 주최하는 2023 소비자 만족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생활용품/화장품 부분 대상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지난 2017년 론칭한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시크’는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하여 쿠션, 립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특히 ‘메이시크’는 대표 제품군인 아이브로우 틴트 라인은 출시일 이후 500억원을 넘어서는 판매기록을 보인 바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메이시크’의 ‘롱픽스 아이브로우 틴트’는 독일에서 수입한 착색 핵심 성분을 함유하고, 한국피부과학연수원 임상을 통해 한 번의 착색으로 최장 14일 동안의 색상 지속 테스트를 통과했다."라며 "이와 더불어 ‘메이시크’만의 5중브러쉬는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또한 55종의 자연유래 추출물이 함유되었으며, 총3 가지 프루프(워터, 오일, 스웨트 프루프)와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메이시크는 홈쇼핑 런칭 후 오프라인(온앤더뷰티 등)과 온라인(현대몰, 신세계몰, 롯데아이몰, 쿠팡, 롯데면세점 등)에 입점했다. 이와 함께 해외 20여개 국가에도 수출하고 있다."라며 “메이시크는 올해에는 아이메이크업 제품군을 출시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메이크업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가격 할인프로모션, 사은품 등 큰 이벤트를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