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블랑’이 스포츠 동아가 주관하는 ‘2023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가치 대상’ 안전 유아/아기세제 부문’에서 3회 연속 최고 브랜드 가치 대상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가치 대상은 제품 부문별 다양한 항목을 평가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 소비자의 마음을 얻는 데 성공한 브랜드가 선정된다."라며 "베르블랑은 2021년 ‘자연이 주는 향기로운 일상의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런칭한 이후 믿을 수 있는 자연 원료로 프리미엄 패브릭 케어 & 아기세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전 제품 대한아토피협회 추천 마크와 세계아토피협회 인증 마크, 아토피 예방 환경 우수기업, 대한미세먼지예방협회 미세먼지 안심 인증, 아토피 친환경 마크까지 아토피 5대 인증 마크를 모두 획득했다. 이번 ‘2023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가치 대상’ 수상은 2021년, 2022년, 2023년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 대상, 최고 브랜드 가치 대상에 이은 쾌거로 런칭 3년만에 브랜드 대상 6관왕이라는 영예를 안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로 인한 행복한 일상을 모두 함께하기 위해 높은 품질의 원료와 다양한 테스트로 안전한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은 소비자가 선택한 브랜드에게 주는 상인 만큼 더욱 뜻 깊은 상이다. 앞으로도 고객이 보내주신 사랑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울러 "베르블랑은 오는 6일부터 ‘3회 연속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가치 대상 수상 기념 특가전”을 진행한다. 행사 당일인 화요일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라이브 한정 특가와 이벤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