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브얼라이브의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 리브펫이 케이펫페어 '2023 메가주 일산'에 참가하여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리브펫은 '7년차 반려인이 만드는 건강한 먹거리'를 내세우며 성장한 브랜드다."라며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대표 제품인 ‘리브펫 유산균’을 비롯해 ‘리브펫 아이즈’, ‘리브펫 조인트’, ‘리브펫 뉴스킨’, ‘리브펫 신장과 요로계’, ‘리브펫 덴탈핏츄’ 총 6가지 제품을 할인 판매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영양제 3개 혹은 덴탈핏츄 5개 구매 시 영양제 샘플러 1종 증정, 영양제 5개 구매 시 영양제 본품 1개 증정 이벤트를 비롯해 룰렛 추첨, SNS 팔로우 등의 이벤트도 진행했다."라며 "편의성을 높인 디스플레이, 시식, 룰렛 추첨 이벤트 등은 부스를 단순한 판매장이 아닌 고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최선의 경험을 제공하는 체험의 장으로 만들었다. 이는 3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클라이언트들의 방문, 문의가 이어지게 한 원동력이 되었다."고 설명했다. 

㈜리브얼라이브 임효빈 대표는 “고객들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들을 수 있었던 귀한 시간이었다. 반려동물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고 있는 만큼 반려동물 헬스케어 브랜드로서 고객들의 목소리를 더욱 귀 기울여 듣겠다”며, “그런 만큼 이후 다른 펫페어에도 꾸준히 참가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