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여성 이너 케어 브랜드 ‘르시크릿’이 새로워진 ‘에스트로업’을 GS샵에서 선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3일간 전 제품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르시크릿의 대표 갱년기 제품을 리뉴얼한 ‘에스트로업’은 중년 여성들을 위한 여성 갱년기 케어 건강기능식품이다. 몸과 마음이 지치는 갱년기 시기를 더욱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제품의 스펙을 업그레이드했다. 중년 여성의 일상 활력과 균형 잡힌 영양 공급을 위해 비타민 3종(비타민K, 망간, 비오틴)과 부원료 6종도 추가했다.

관계자는 “‘에스트로업’은 식물성 에스트로겐인 회화나무열매추출물의 ‘소포리코사이드’와 대두의 ‘이소플라본’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진세노이사이드 성분이 담긴 홍삼까지 3중 배합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갱년기 시기가 지나면 여성의 골밀도가 급격하게 저하되는 현상을 고려하여 뼈 건강에 도움줄 수 있는 대두이소플라본을 24mg으로 꽉 채워 담았다. 이외에도 피부 점막 케어, 눈 건강, 항산화, 활력 케어 등 다양한 영양 공급을 위해 비타민&미네랄 11종을 모두 일일영양성분 기준 100%로 맞춤 배합했다”고 설명했다.

뉴트리원의 '에스트로업’은 GS샵을 통해 최초 공개되며, 론칭 기념 특가로 20% 할인된 가격과 추가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뉴트리원은 인기 제품 리뉴얼 출시를 기념해 단 3일간 전상품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베스트 구성 상품을 N+1, N+2 구성에 살 수 있는 세트 구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르시크릿 에스트로업 6+1박스 ▲보스웰리아 BCC 에너지 5+1박스 ▲비비랩 아쿠아 콜라겐 3500 2+2박스 ▲비비랩 시그니처 스킨액티브 콜라겐 2+2박스 등의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구성은 GS샵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더불어 GS샵 단독 혜택으로 구매 금액대별 단독 사은품도 제공한다. 7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마이퍼즐 프로바이오틱스 1박스를 증정하며, 13만원 이상 구매 시 석류 더콜라겐 1박스를,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석류 더콜라겐 1박스와 이마트 1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 구매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윗클 소독물티슈(20명), ▲써머레디백(20명), ▲구찌 스몰 마틀라세 숄더백(1명)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갱년기 건강기능식품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르시크릿 대표 갱년기 제품을 더욱 강력한 스펙과 새로워진 이름, ‘에스트로업’으로 리뉴얼하여 선보이게 됐다”라며 “GS샵에서 최초 공개되는 신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먼저 만나보시고, 론칭 기념 전 제품 최대 70% 할인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도 누려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