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스포트가 6월 14일(수)부터 16일(금)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2023 메타버스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백스포트는 리뉴얼된 디지털트윈 에셋 판매 플랫폼 ‘리얼아이’와 함께 고사양의 LED Wall이 설치된 언리얼 5.1 기반의 버추얼 프로덕션 ‘스튜디오 백스’를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상현실 공간을 더욱 생동감있게 만들어줄 포토리얼한 디지털트윈 에셋을 만나볼 수 있는 플랫폼 ‘리얼아이’는, 홈페이지 리뉴얼과 대량의 에셋 업데이트를 진행한 바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메타버스 엑스포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언리얼 기반 버추얼 프로덕션 ‘스튜디오 백스’는 고해상도의 LED Wall을 설치하여 몰입감과 현실감을 보다 높인 가상공간에서 촬영을 지원할 수 있다. 특히 언리얼에서 지원하는 멀티에디팅 기능과 ‘리얼아이’ 플랫폼의 디지털트윈 에셋을 빠르게 적용할 수 있는 별도의 SW를 개발하여 버추얼 프로덕션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하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체 플랫폼 ‘리얼아이’와 버추얼 프로덕션 ‘스튜디오 백스’를 통해 콘텐츠 제작의 시간·공간·비용적 문제를 해결할 새로운 솔루션을 제시하고, 지속적인 기술 고도화를 통해 국내 메타버스 산업의 발전을 도모할 것이다."라며 "‘2023 메타버스 엑스포’는 국내 대표 메타버스 산업 박람회로 메쎄이상이 주최하며 2023 메타버스 + 웹 3.0서밋을 비롯해 다양한 동시개최 행사가 진행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