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어린이 칫솔 전문브랜드 브리스틱이 롯데마트 입점을 기념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브리스틱은 Bright(밝은, 눈부신)와 Stick(막대기)의 합성어로 아이들의 치아가 눈부시게 희고 건강하기를 바라는 부모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다. 

브리스틱 유아 어린이 칫솔은 1, 2단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1단계는 이유식을 시작하는 6개월부터 3세까지, 2단계는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관계자는 “브리스틱 칫솔은 아이 손에 딱 맞는 뛰어난 그립감으로 아이에게 엄마 손가락을 처음 쥐었을 때와 같은 안정감과 편안함을 느끼게 해준다”고 전했다. 

또한 “유아의 구강 구조에 최적화된 칫솔헤드와 소프트한 미세모로 칫솔질이 미흡한 아이들도 어금니 뒷부분까지 부드럽게 칫솔질할 수 있어 잇몸에 자극 없이 빈틈없는 양치가 가능하다.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양치질에 대한 거부감이 낮아져 아이의 양치 습관 형성에 효과적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300만 육아맘의 선택을 받은 브리스틱은 전국 105곳 오프라인 롯데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 입점을 기념하여 브리스틱 에르고 오리지널 칫솔 1단계 또는 2단계 5개입 세트를 30% 할인한 행사가에 제공하며 칫솔 1개입을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준비했다”고 말했다. 

끝으로 브리스틱 브랜드 관계자는 “아이의 즐거운 양치습관 형성에 도움을 주는 브리스틱 칫솔은 출시 이후 꾸준히 육아맘들의 사랑을 받으며 어린이집 선물세트, 초등학교 준비물 필수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전국적인 유통망을 갖춘 롯데마트에 해당 제품을 공급하여 소비자의 접근성을 크게 개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브리스틱은 육아맘의 성원에 힘입어 지난 달 성인칫솔을 런칭하였으며, 다가오는 6월 9일 구강보건의 날을 맞아 공식몰인 브리스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선착순 300명에게 브리스틱 성인칫솔 5개입 세트를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리스틱 원데이 특가’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스틱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