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동식에서 드럼전문교재 ‘아이엠드러머’를 출간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드러머가 알아야 할 필수 지식과 연습 방법들을 가장 간단하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소개하고 있으며 초보자부터 중급자, 전공자에 이르기까지 놓쳐선 안될 드럼 테크닉과 지식들이 담겨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아이엠드러머 저자 조한샘은 드럼을 연주한지 20년 차다. 영국 킹스턴대학교(Kingston University) 석사과정 졸업 후 국내 외 활발한 연주 및 작품에 기여하고 있다. 급격하게 변화하는 세상 속에서 조용히 음악을 관찰하고 예의주시하며 꿈을 펼쳐나가고 있는 중이다. 아주 오랜 된 음악과 최신가요 듣기를 좋아하며 연주하고, 글 쓰고 공연 감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현재 협성대학교 예술학부 실용음악과 객원교수로 재직 및 Canopus Drums, Los Cabos Drumsticks 아티스트/엔도저로 활동 중이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다년간 풍부한 경험과 연구의 결과물로 집필된 그의 첫 번째 드럼교재 ‘아이엠드러머’는 기본기를 나날이 발전시킬 수 있는 드럼 지침서라고 소개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저자 조한샘은 "드럼을 이제 막 시작하신 분이나 전공자에 상관없이 기본기를 되짚어 볼 수 있도록 장르와 분야별 필수적인 내용들을 이 책에 담고 있다. 이 책에서 소개하는 모든 내용은 가볍게 시작하고 깊이 있게 들여다보시면 좋을 것 같다."라고 강조했다. 

관계자는 아울러 "도서출판 동식은 ‘동쪽에 자라는 식물’이란 뜻의 예술 분야 출판사로 아티스트의 지속적이고 창의적인 집필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설립되었다. 분야별 전문가들의 협업으로 창작과 운영이 되고 있으며 아티스트 도서 한 권 한 권에 정성을 들이는 출판사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