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홀덤 라이브 쇼 채널로 알려진 '포커페이스'는 지난 25일 경기도 일산과 인천에서 '포커페이스2' 대회 예선전을 시작으로 본선 대회가 오는 6월 10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제 2회 포커페이스 글로벌 토너먼트(이하, PFGT)'를 진행하며 ‘건전한 스포츠문화 활성화 및 저변확대’를 목표로 남녀노소 누구나 출전 가능한 마인드스포츠 홀덤 대회 예선전을 거쳐 다음달 10~11일 양일간 본선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2회 대회는 25일부터 오는 6월 4일까지 전국 수도권, 경상도, 전라도 충청도, 강원도 지역에서 총3000엔트리로 예선전을 치른다. 경기 방식은 스타팅 스택 300BB, 경기 시간은 데이-1 20분, 데이-2분으로 각 각 진행하며 하루 2~3곳 공식 홀덤 경기장에서 경기가 열린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경기는 메인 이벤트, 몬스터, 마스터 버닝, 하이롤러 등 다양하게 열린다. 본선 대회 첫날은 오후 1시부터 메인이벤트 데이2, 몬스터 데이1, 마스터 보닝, 하이롤러, 슈퍼하이롤러 데이1 경기를 시작한다. 11일(일)은 첫날과 같은 시간에 메인 데이3 , 마스터 데이2, Laclies, 딥 스택, 하이롤러2, 슈퍼하이롤러2 등 결승전이 열린다. 특히 PFGT는 본선 대회날 다양한 특별 부상을 준비했으며 대회장에서 축하공연과 야시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또 유명 홀덤 플레이어, 스포츠홀덤 팀프로, 연예인, 셀럽 등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이 모여 즐겁고 유익한 축제 분위기를 만들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대회는 시민과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대회를 즐길 수 있도록 안전과 함께 준비하고 있다."라며 "마인드스포츠 홀덤이 가진 장점을 최대화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플레이와 축제에 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스포츠홀덤을 위한, 플레이어들 위한 건전한 홀덤 경기를 지향하여 준비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