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와이웨딩컨설팅이 주최하는 광주웨딩박람회 J웨딩페어가 6월 17일~18일 LG베스트샵 학동본점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특별 웨딩프로모션으로 진행된다."라며 "특히, LG베스트샵 학동본점 오픈 기념으로 진행되는 만큼 500평 규모의 프리미엄 웨딩 라운지에서 웨딩과 더불어 혼수가전까지 다양한 혜택으로 예식을 준비해 볼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드메의 경우 전형화된 스드메패키지가 아닌, 취향대로 커스텀할 수 있도록 진행되며, 스드메 계약자에게는 고급한복 무료대여 혜택과 양가 혼주 헤어&메이크업 무료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웨딩드레스의 경우 신상웨딩드레스 디자인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으며, 신부들을 위한 드레스피팅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혼수품목인 예물, 한복, 신혼가전 등까지 광주웨딩박람회 한정으로 특별 할인과 혜택 그리고 사은품까지 제공될 예정이다."라며 "방문고객에게는 골드에메랄드 머그잔 2P를 사은품으로 제공하고 스드메 계약 사은품과 혼수계약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경품추첨이벤트도 진행되어 1등에는 LG스타일러 가전을, 2등에게는 LG전자레인지, 3등은 선풍기를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 및 사전예약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