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보청기가 5월 '보청기 가격 동결'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 행사는 5월 31일까지 이어지며, 전국 다비치보청기 가맹점 70곳 이상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노바 그룹(독일)의 한사톤 보청기, WSA 그룹(덴마크)의 와이덱스 보청기, Starkey 그룹(미국)의 스타키 보청기 등을 기존 가격에 맞춰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고객들은 보청기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무료 청력 검사 서비스와 60일 간 무료로 보청기를 착용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기간 동안 보청기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하며,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청력 검사를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도 제공한다. 주파수에 따른 정밀 청력 검사와 어음 검사는 무료로 진행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보청기 가격 동결'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이를 통해 다비치보청기는 보청기 사용의 장벽을 줄이고 청력 관리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다비치보청기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고객들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