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가 소방안전관리자 1·2급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1·2급 ‘기출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합격패키지’와 함께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피디의 소방안전관리자 1·2급 ‘합격패키지’는 소방관계법령, 소방학개론, 소방시설의 구조 및 점검 등 전 범위 ‘핵심이론+실전모의고사+기출해설특강’ 단계로 이어지는 올인원 연계 학습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을 선보인다. 또한 7월 변경되는 과목에 맞춰진 최신 강의를 무상으로 지원해, 변경된 과목에 맞춰진 강좌와 학습 가이드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외에도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실무능력평가(모의고사)특강과 최신 기출문제 중 반드시 확인해야 하는 문제를 선별한 ▲실무형(빈출문제)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2023년 최신 기출문제를 복원한 ‘1·2급 기출해설특강’의 경우 기출문제 유형별 문제풀이 방식과 상세 해설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강의는 에듀피디 소방안전관리자 전임 김동재 교수가 맡아 시험에 반드시 출제되는 소방 법령 및 안전관리, 소방안전 교육 등의 주요 개념부터 심화과정까지 확실한 설명으로 이해를 도와주고, 각 문제의 난이도와 출제 유형에 맞춰진 문제풀이 전략과 시간 단축 노하우를 제시해 준다. 상세 내용은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