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옷 전문 브랜드 베리클로젯이 ‘얼리 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미리 여름방학을 준비하고 있는 분들을 위한 얼리 썸머 비치웨어 기획전과 함께 진행된다.

‘얼리 베케이션’ 이벤트는 오는 5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되며 △기획전 전용 사은품 증정 △비치웨어 기획전 최대 35% 할인 등의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자사의 ‘타투 스티커’ 제품을 무료로 증정하며, 이는 기획전 카테고리에서만 적용되는 혜택이다.

베리클로젯 관계자는 “남아쇼핑몰 베리클로젯은 2020년부터 자체 제품을 개발하면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선보여왔으며, 자체 브랜드 중 팬츠 라인(THX: 땡큐베리팬츠)은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땡큐베리팬츠의 누적 판매량은 약 36만 장에 달한다. 바지를 입는 아이의 편안함을 우선으로 하여 퀄리티 있는 제품을 제작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충성 고객을 확보했다. 이런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바탕으로 현재 자사몰의 리뷰 개수는 16만 개를 넘어서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비치웨어 기획전에서는 휴가, 여행을 떠날 때 필요한 여름 아이템을 준비했다. 여름 휴가나 황금 연휴 여행을 앞두고 스윔웨어나 비치웨어 준비를 하실 수 있도록 시원한 무드가 연출되는 가벼운 소재의 남방과 나시, 하프 팬츠 등과 여름 필수 아이템인 수영복, 래쉬가드까지 만나보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베리클로젯의 비치웨어를 만나볼 수 있다. 수영복, 키즈래쉬가드, 비치팬츠, 워터레깅스 등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고, 최대 30% 기본 할인가에 추가 할인 쿠폰 5%가 제공되어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남아수영복을 구매할 수 있다.

베리클로젯은 현재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하고 있으며, 최근 5월 25일에는 대전 유성점을 오픈하였고, 오는 6월 1일에는 춘천점 오픈을 앞두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도 ‘얼리 베케이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 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5일까지로 다양한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사몰 공지를 통해 알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