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미국, 캐나다 조기유학 전문 ‘예스유학’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삼정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교육(유학원) 부문 대상을 받으면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미라클에듀의 브랜드 예스유학(대표이사 최선남, www.yesuhak.com)은 자회사로 학원사업과 여행사업인 ㈜하니여행사를 소유한 글로벌 기업이다. 부산지사를 비롯한 국내지사와 보스턴을 포함한 미국, 캐나다, 유럽, 뉴질랜드 등에도 지사망을 갖췄다.

예스유학은 전문성에 가장 핵심을 두고 있다. 특히, 북미지역을 중심으로 미국 보딩스쿨과 미국 관리형유학, 컬리지 컨설팅, 미국 미대유학, 미국 의대유학 및 미국대학원 유학 등 대학컨설팅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갖고 있다.

또한, 미국유학 전문성을 핵심 모토로 삼은 예스유학은 미국 시민권자 또는 미국에서 학위를 취득한 전문 상담원들이 미국 내의 다양한 학교와 지역 특성에 맞는 맞춤 상담으로 예비 유학생 개개인에게 최적화된 상담을 진행한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요소로, 포장된 정보에서 벗어나 직접적인 경험을 통해 브랜드와 소비자를 단단하게 결속시킨다는 의미를 두고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바탕으로 선정됐다.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이번 행사는 총 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인정하며, 경쟁 브랜드 중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총 300개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리서치가 진행됐으며, 총 2,874명의 소비자들이 리서치에 참여해 최종 리서치결과 62개 브랜드가 인증 받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