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레이디가구]

㈜오하임아이엔티의 레이디가구의 베스트 드레스룸 시리즈, ‘이안’이 ‘이안 에디션 시스템 드레스룸’으로 리뉴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이디가구의 대표 수납 시리즈 ‘이안’은 2017년 이안 드레스룸 출시 이후 현재까지 가구 전문 온라인 몰을 물론 포털사이트에서도 ‘옷장’, ‘드레스룸’ 부분 5년 연속 TOP순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이안 시리즈는 우리집 공간에 맞춰 설치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드레스룸으로 공간의 제약을 최소화하며 깔끔한 수납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이안 에디션 시스템 드레스룸’은 이안 시리즈의 장점을 살려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관계자는 “100% 국내생산으로 탈부착 옷걸이봉, 18T두께의 흔들림 없는 선반을 사용하여 오랜 시간 사용에도 변화가 적은 최적의 구조로 제작되었고, 가구 업계에서 사용하기 쉽지 않은 고강도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많은 수납에도 견고하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 

또한 “시스템 드레스룸으로 꼭 필요한 구성만 골라 사용 가능한 커스터 마이징 모듈로 코너의 버리는 자투리 공간없이 각 고객의 니즈에 맞도록 조립 연출이 가능하다. 드레스룸 너비는 600mm, 800mm 사이즈 운영 중이고 500/550/650/700/750의 다양한 폭의 긴 옷장 모듈 운영으로 고객의 공간에 딱 맞는 시스템 드레스룸이 제작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그럼녀서 “복잡한 10cm 당 계산법이 아닌, 공간의 폭에 맞춘 간편 모듈 구매 방법으로 별도의 상담전화 없이도 누구나 쉽게 구매가 가능한 ‘이안 에디션 시스템 드레스룸’은 레이디가구몰 등 온라인 가구 전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레이디가구는 ‘이안 에디션 시스템 드레스룸’ 출시에 맞춰 구매 금액별 최대 10% 페이백을 해주는 포토후기 이벤트와 구매고객 대상 논슬립 옷걸이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구매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