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과 하나손해보험의 자회사 법인보험대리점(GA)인 하나금융파인드가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원을 위한 ‘슬기로운 자녀생활보험’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집, 유치원 등 일상 속에서도 교통사고에 노출된 아이들이 안전을 보장받을 수 있도록 아이배냇과 하나금융파인드가 함께 진행하는 이벤트로 봄나들이가 많아 어린이 안전사고가 증가하는 5~6월에 대비하여 5월 24일부터 6월 25일까지 한달간 진행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하나 슬기로운 자녀생활 보험은 아이배냇 고객만을 위해 설계된 보험 상품으로, 아동학대피해, 어린이 보호구역 자동차 사고 부상치료비, 어린이 통학버스 사고 부상 치료비 등 영유아가 있는 가정이라면 보장이 필수인 담보들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배냇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는 고객 중 0~7세의 자녀가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가장 걱정되는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5명을 추첨하여 아이배냇 인기 간식으로 구성된 BEST 간식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아이배냇의 신선배달이유식 브랜드 배냇밀 사이트에서 참여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아이들은 항상 교통사고나 안전사고에 노출되어 있으며, 무엇보다도 소중한 내 아이가 다치지 않도록 항상 곁을 지킬 수 없어 안타까운 부모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