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all my things)는 한류문화 랜드마크 행사인 'KCON JAPAN 2023'에서 선보인 팝업형 체험 행사를 마무리했다. 

케이콘은 태국, 일본, 미국에서 글로벌 GenZ를 대상으로 K팝 부터 푸드, 라이프스타일, 뷰티, 패션까지 총망라하여 한 곳에 모아 소개하는 K컬처 페스티벌이다.

'케이콘 재팬 2023'(KCON JAPAN 2023)은 지난 12일부터 14일까지 일본 치바현의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됐다. 2019년 이후 4년 만에 열린 올해 행사에는 역대 최다 관객인 12만 3천명의 인파가 모였다. 

관계자는 "'올마이띵스'는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여신강림’ 콘텐츠 IP를 활용한 캐릭터로 유니크한 브랜드 요소를 녹여내며 이는 화장품 패키지 디자인의 호평으로 이어졌다. 기존 뷰티 브랜드의 홍보방식을 따른 연예인 모델이 아닌 웹툰 '여신강림' 속 주인공 '주경이'(가상모델)를 활용한 '트루뷰티 에디션'으로 글로벌 MZ세대의 뜨거운 관심을 증명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신제품의 단순한 전시가 아닌, 체험할 수 있는 코너를 함께 운영한 올마이띵스 부스에는 유독 줄이 길게 늘어서 인산인해를 이루는 진풍경이 펼쳐지며 K뷰티의 위력을 실감케 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AMTS)는 일본 대표 버라이어티 스토어 '로프트(LOFT)'에 입점하며, 일본 시장 공략을 가속화 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