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한 영감을 주는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내달 6월 6일까지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마인드브릿지X칠드라이브인 콜라보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최근 마인드브릿지는 비즈니스 캐주얼에 국한되었던 이미지를 크리에이티브 워커, 디지털 노마드 등 일하는 사람을 위한 의류로 방향성을 전환해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이번 칠드라이브인과의 협업은 가장 두드러지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마인드브릿지 유스(YOUTH) 라인의 첫 확장성 프로젝트로 트렌디한 데일리 아이템을 표방하고 있는 유스 라인과 함께 일하는 사람의 시간적 개념을 넓혀 여가 생활 등에도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방침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마인드브릿지와 협업하는 칠드라이브인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인근 해변에서 서핑을 즐기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여가 공간이다. 마인드브릿지는 칠드라이브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여름 여가 생활에 즐길 수 있는 패션을 소개한다”고 설명했다. 

강원도 양양에서 이번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마인드브릿지X칠드라이브인의 첫 콜라보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성수동 프로젝트는 보다 더 많은 소비자가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팝업스토어와 라이브방송을 동시 진행한다. 

마인드브릿지는 성수동 팝업스토어를 감성 카페와 해변 콘셉트 하에 캘리포니아에 대한 동경을 담은 이국적인 무드의 공간으로 꾸몄다. 칠한 무드가 느껴지는 그래픽 티셔츠와 셔츠, 모자, 양말 등 다양한 콜라보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포토부스, 포토 키오스크, 럭키드로우 등의 즐길거리도 풍성하다. 

마인드브릿지X칠드라이브인 기념 라이브방송은 5월 24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통한 무료배송, 포인트 지급, 캠핑체어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전달할 계획이다.

마인드브릿지 담당자는 “마인드브릿지는 다양한 직업 형태를 가진 사람들의 여가시간에 대한 고민을 시작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마련했다”며 “이색적인 공간에서 즐기는 쇼핑,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특별한 추억 쌓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마인드브릿지와 칠드라이브인의 콜라보 상품은 팝업스토어 외에도 마인드브릿지 공식 온라인몰(TBH SHOP), 무신사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