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S는 오는 25일 생방송 어서옵쇼(OBShow)에 먹방 예능아이돌 수향이 전격 합류한다고 밝혔다. 

약 55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인기 먹방 유튜버 수향은 현재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먹요원으로 활약 중이다. 특유의 귀여운 말투와 외모로 유튜브 시청자들의 인기를 끌었으며 리얼사운드 먹방 콘텐츠 등을 통해 꾸준히 사랑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수향은 어서옵쇼에서 전국의 맛집을 함께 다니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할 것을 예고했다. 오는 25일 6시 30분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OBS 생방송 어서옵쇼(OBShow)는 당신을 위한 현장, 생활 정보, 트렌드 맞춤 정보 쇼! 오늘 하루 화제가 되었던 시사와 트렌드를 정리하고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특별한 현장, 물론 건강한 백세 인생을 위한 비법과 스타일리시한 생활 꿀팁까지! 당신의 저녁을 책임지는 정보창고 프로그램이다. 

어서옵쇼 관계자는 “보다 생생한 맛을 전하고자 먹방하면 떠오르는 유튜버 수향을 선택하게 되었다. 수향과 함께 새롭게 오감을 자극할 '어서옵쇼'를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OBS 어서옵쇼 방송 제작사 더블유미디어 엔터테인먼트는 “누구나 방송을 할 수 있지만 기획과 노하우는 따라 하기 힘든 부분으로 우리는 방송으로 말합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