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이 24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방문판매 정경미’ 쇼핑라이브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문판매 정경미'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방문판매원 컨셉으로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이다. 방송 시간 내 최대 할인 혜택과 이벤트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관계자는 “GC녹십자웰빙은 여름철 여성 건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너케어 제품을 비롯해 글루타치온, 발효효소, 비오틴 등 다양한 이너뷰티 신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어 “24일 오전 11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문판매 정경미’ 쇼핑라이브에서는 개그우먼 정경미가 유쾌한 방문판매원으로 직접 등장해 '시크릿 유산균', '글루타치온 화이트 필름', '비움발효효소', '네이처스웨이 비오틴&비타민C' 등 여성을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설명하고 판매한다”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네이버페이 포인트, 커피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방송 중 깜짝 이벤트로 백화점 상품권 추첨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여름철 여성 건강 트렌드와 함께 이너뷰티 라인 신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한 이번 최저가 구매 찬스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