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호호바 전문 브랜드 핑크원더(대표 최금실)가 최근 CJ온스타일 기획 프로그램 ‘야심뷰티’에서 진행한 ‘호호바 모찌베이션™ 크림 마스크’ TV 라이브 방송이 대표 기본 구성 매진을 기록하며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최금실 대표가 직접 출연해 배우 김호영과 쇼호스트 심스라와 함께 고객 리뷰를 전했으며, 호호바 모찌베이션™ 크림 마스크를 활용한 각질, 피지, 수분 등 피부에 필요한 3중 케어 루틴을 함께 전했다.

관계자는 “이는 고품질 여주 쌀 발효 성분을 블렌딩한 탱글한 크림 제형으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맑은 안색으로 가꿔주는 워시오프 타입 마스크 제품으로 특히 미세한 입자의 호호바 에스터가 다량 함유되어 부드러운 스크럽 효과를 더한 만능 마스크다”라고 전했다.

최금실 대표는 “이번 방송을 통해 핑크원더 대표 상품인 호호바 오일에 이어 새롭게 런칭한 호호바 모찌베이션™ 크림 마스크를 소개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라며, “고객 리뷰와 실시간 질의응답 라이브를 통해 피부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감사한 시간이었다”라고도 덧붙였다.

한편, 핑크원더는 홈쇼핑 방송뿐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다가오는 5월 말 뉴욕 박람회 참가를 앞둬 더 많은 글로벌 유저를 만나기 위한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