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링크3.0’이 링크 컴퍼니 상반기 출연자들을 대상으로 ‘제1회 링크 컴퍼니 AWARDS를 개최하고 총 5개 부문 수상자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후보에는 인턴으로 출연한 링크3.0 사업 참여 대학 재학생, 광고주로 출연한 산학협력 가족회사 관계자 등이 올랐다.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 사람에게 주어지는 ‘노력이 가상(賞)’은 경민대학교 송지연 학생에게 돌아갔다. 송지연 학생은 “링크 컴퍼니에 재입사할 만큼 많은 활약을 보여줬던 것 같다. 저의 공이 크다고 생각한다”고 당당한 소감을 밝혔다.

사람들을 주목시키는 매력을 가진 사람에게 주어지는 ‘센터를 차지할 상(賞)’은 구미대학교 박상현 학생의 몫으로 돌아갔다. 박상현 학생은 “너무 떨리는 마음이다,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뜻밖의 활약을 보여준 사람에게 주어지는 ‘기대 이상(賞)’은 아주디자인그룹 강명진 대표가 수상했다. 강명진 대표는 “좀 더 준비를 많이 했으면 좋았을 텐데 아쉬운 마음이 크다. 그래도 함께 해서 무척 즐거웠다”는 소감을 남겼다.

사람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사람에게 주어지는 ‘놀림 받기 십상(賞)’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 김준영 학생에게 돌아갔다. 김준영 학생은 “확실히 촬영이라는 게 힘든 일인 거 같다. 애드리브 치는 것도 어려웠다”라며 “아쉬움이 많이 남아서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더 열심히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미소가 아름다운 사람에게 주어지는 ‘가만히 있어도 웃상(賞)’은 원클릭에이아이 김대한 대표가 수상했다. 김대한 대표는 “링크 컴퍼니에서 만들어 준 참신한 광고를 잘 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현재 유튜브 ‘채널 링크3.0’은 1만 2천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똑똑 위클리 △ 링크 어워드 △링크 컴퍼니 등 총 3개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개그맨 이상준과 유튜버 해지대지가 출연하는 링크 컴퍼니는 매주 목요일 오후 1시에 공개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