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파파가 캐나다 침대 전문 제조사 ‘프리모’와 한국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 3종류의 수면 침대를 국내 런칭하였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1948년 설립된 프리모는 수 십년간 축적된 수면 전문 연구팀의 기술 개발로 숙면에 도움을 주는 침대를 개발 및 제조하는 침대 전문 제조 브랜드다. 에이파파는 이번 국내 런칭을 통해 3단 접이식 매트리스와 2종의 모션 매트리스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어 “3단 접이식 매트리스는 1인 가구의 증가로 인해 더욱 주목받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 3단 접이식 매트리스는 폼으로 된 타입과 3회전 스프링으로 된 반면, 프리모 3단 침대는 5회전의 독립 스프링을 사용하여 일반 침대와 같은 숙면을 제공한다.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3단으로 접어 보관하기에 공간활용이 좋고 소파로도 변형하여 사용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특히 시중폴딩 매트와 달리, 일반 침대 높이로 설계되어 기존 토퍼 매트리스보다 보다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제품 특성상 설치비용이 크게 발생하는 일반 매트리스와 다르게 완벽한 압축기술로 부피를 최소화하여 택배로 배송된다. 이에 고객이 직접 개봉하고, 간편하게 배치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모션 매트리스 침대는 기본형과 프리미엄 두 가지로 출시됐다. 프리미엄 제품에는 상반신과 하반신에 진동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리클라이너 기능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침대에서 책을 읽거나 TV를 볼 때 편하게 등받이 역할을 해주며, 다리의 피로도를 푸는데도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또한 거동이 불편한 사람은 병원 침대처럼 사용할 수 있어 편하게 앉을 수 있고, 침대 자체에 모션 기능이 있기에 매트리스만 교체하면 모션베드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프리모 측은 현재 경기도 포천가구단지와 마석가구단지 내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해 하반기 전국적으로 체험존과 대리점을 늘려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수입원 ㈜에이파파의 자사몰인 파파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국내 런칭 기념 특가로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