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인플루언서 ’큐리’와 배우 ’송승헌’ (출처: 큐리인스타그램)

로커스엑스가 운영 중인 가상 인플루언서 ‘큐리(Quri)’가 ‘송승헌’과의 셀카를 공개했다.

큐리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분!!! 나 송승헌 배우님 만났어!!! 대낮부터 보름달이 떴나해서 보니까, 제 광대였지 모에효”라는 글과 함께 배우 송승헌과의 사진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 큐리는 현재 넷플릭스 신작 시리즈 <택배기사>에서 류석 역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송승헌과의 인증사진을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큐리 인맥 미쳤다’, ‘송승헌님 눈부셔요.. 큐리 성공했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우 ’송승헌’과의 셀카를 공개하는 가상 인플루언서 ’큐리’

<택배기사>는 극심한 대기 오염으로 산소호흡기 없이는 살 수 없는 미래의 한반도, 전설의 택배기사 ‘5-8’과 난민 ‘사월’이 새로운 세상을 지배하는 천명그룹에 맞서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송승헌은 천명그룹의 후계자 ‘류석’ 역을 맡아 냉철한 인물로 열연했다.

올해 2월부터 인스타그램을 통해 활동을 알린 큐리(Quri)는 ‘호기심으로 세상을 배워가는, Qurious’ (Curious)라는 모토와 같이 인간들과 소통하고 새로운 것에 도전하기를 좋아하며 엉뚱한 행동을 하는 유쾌한 버추얼 휴먼으로 탄생하였다. 

큐리는 버추얼인플루언서 로지(ROZY)에 이어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로커스엑스(대표 백승엽)가 운영 중인 세번째 버추얼인플루언서로 독특한 패션과 세계관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