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투뷰텍의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뷰라엘’이 2023년 대구시 스타뷰티기업(기관 : 대구테크노파크)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뷰라엘은 화이트 버블 에센스 세럼, 미네랄 미스트, 필링 토너 패드 등 다양한 친환경 뷰티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외 뷰티소비자를 대상으로 온, 오프라인에서도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진행해 뷰라엘 브랜드를 알리고 있다. 최근에는 2023년 5월 19일(금)~ 21(일) ‘2023 대구국제뷰티엑스포’에도 참가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뷰라엘을 런칭한 ㈜에스투뷰텍은 2019년 창사이래 지역 내 뷰티 소비자들에게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으로 알려져 있다. ㈜에스투뷰텍에서 운영 중인 오프라인 토탈뷰티 에스테틱 케어샵인 ‘뷰라운지’는 한국관광공사, 대구의료관광진흥원, 수성대학교 메디뷰티선도센터 등의 기관과 협업해 중국, 동남아(태국, 베트남, 필리핀) 국가를 대상으로 특수목적관광, 뷰티 웰니스 관광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특히 2022년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정한 ‘우수 웰니스 관광지’로 선정되었다."고 설명했다. 

㈜에스투뷰텍 관계자는 “‘저탄소, 녹색성장’, ‘ESG경영’ 등 지구환경에 대해 기업의 책임을 다 하기 위해, 친환경 이미지를 환기시키는 브랜드 아키텍처 개발&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 ‘클린뷰티’ 제품을 신규 개발&런칭해 자사 오프라인 매장인 뷰라운지와 온라인 쇼핑몰에서 유통, 판매 중에 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