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8일 에스테틱 코스메틱 수출 전문기업인 비엔씨글로벌은 창립 5주년을 맞이하여 인천 송도 본사에서 비전 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도.

‘최상의 품질이 성공으로 가는 가장 빠른 길’로 24년 비전을 선포했다.

또한, 현재 수출 중인 30개국에서 24년도까지 50개국 이상으로 늘리며, 한국을 대표하는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매출 목표는 2022년 매출 420억원에서 20% 이상 상승으로 잡았다.

관계자는 “2018년 설립된 비엔씨글로벌은 창립이래 매년 성장을 거듭하며, 4년만인 2022년 매출 420억을 달성하며 ‘천만불 수출의탑’을 수상했다. 한국수출의탑은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무역협회가 주관하며, 매년 무역진흥과 수출확대에 이바지하는 수출유공자 및 기업들에게 포상하는 기념식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비엔씨글로벌은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건강하게’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20개 이상의 에스테틱메디컬 브랜드를 개발 출시, 디자인 및 상표 등록을 완료하고 러시아, 아시아, 중동국가 등 30여개국에 수출을 하며 한국의 에스테틱 메디컬 산업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특히 2023년부터는 유럽과 남미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비엔씨글로벌은 인체의 안전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CE, IOS와 같은 국제표준에 부합하는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또한 직접생산 및 유통구조를 구축하여 국내의 우수한 에스테틱 메디컬분야에 제조회사들과 OEM/ODM 협약을 통해 해외 진출을 함께 도모하며, 국내 최고의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