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케이비엠시(DK BMC)가 중소ㆍ중견 기업을 위한 통합 솔루션 ‘세일즈포스 서비스 클라우드 올인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5월 23일부터 6월 2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세일즈포스 서비스 클라우드를 도입할 경우 구축 컨설팅 비용 30% 할인 혜택과 해피톡/매트릭스 CTI 이용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세일즈포스 서비스 클라우드, 해피톡, 매트릭스 CTI 솔루션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솔루션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세일즈포스 서비스 클라우드 올인원 패키지를 통해 콜센터, 자사몰 고객 상담을 진행하는 기업들은 다양해지는 채널, 수많은 고객 문의를 하나의 채널에서 해결이 가능하다. 세일즈포스 서비스 클라우드 올인원 패키지가 제공하는 가치는 (1) 챗봇, 채팅상담 해피톡, (2) 통합 프로세스 연결 지원 (3) 맞춤형 서비스, 더스타트 3가지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외에도 중소ㆍ중견 기업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 ‘더스타트’는 디케이비엠시(DK BMC)만의 통합 패키지를 통해서 인력, 자원, 비용 고민을 해결하고 쉽고 빠르게 세일즈포스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본 프로모션 및 각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디케이비엠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