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6월 사회복지사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사회복지사2급 온라인 대비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자격증반은 2023.06.08.(목)개강을 앞두고 2023.06.07(수)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의는 전문 강사진이 진행하며, 대면 수업과 온라인 수업을 병행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2학기 1차 과정으로 이론 16과목과 실습 1과목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학습설계 전문 플래너와 1:1 상담을 통해 학습 수준에 맞게끔 설계를 받아볼 수 있다. 이론 16과목은 100%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pc와 모바일로 수강 가능하다. 컴퓨터 활용이 어렵고 서툰 분들을 위해 학습자의 화면을 공유하며 교육할 수 있는 원격 지원 시스템 서비스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시간제로 진행되는 (1과목) 실습과정은 교육원 내에서 시간제 수업으로 진행된다. 전문 교수진이 교육을 진행하며 선수과목을 모두 이수한 수강생만 신청 가능하다. 이론과 실습수업을 이수하게 되면 총장명의 학위과정으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이상 학력을 지녔다면 자격증 발급이 이뤄진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교육과정 관련 학비부담을 낮출 수 있도록 특별 장학 제도도 함께 운영 중이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