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맥주가 ‘청춘의 오마주(酒)’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강철부대 맥주는 프랑스어로 존경을 뜻하는 오마주(homage)에서 착안해 모든 청춘을 존중하는 술(酒)이라는 ‘청춘의 오마주(酒)’라는 컨셉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올해 ▲백화점 마트 시음행사, ▲1만원의 행복, ▲대학축제 시음행사(PX가 간다), ▲군대의 추억 굿즈 제작, ▲군스토랑(군대리아버거, 건빵튀김, 참치크래커 등)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먼저, 5월에는 오는 26일(금)부터 1주일간 롯데백화점 본점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서 시음 행사 및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5월 할인행사 이후에도 강철부대 맥주는 대학가의 축제 시즌과 여름 성수기에 맞춰 다양한 군대 관련 이벤트를 기획, 자랑스러운 젊은날들을 오마주하는 재미있는 행사들을 준비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강철부대 맥주는 TV에서 인기를 얻은 프로그램인 ‘강철부대’의 브랜드와 콜라보 한 제품으로 올 9월 시즌3가 방송 예정이다."라며 “남들과 다른 독특한 것들을 좋아하는 MZ세대들에게 색다르고 맛있고 가성비 좋은 남다른 맥주로 다가가겠다. 강철부대 맥주가 내 자랑스러운 청춘의 오마주(酒)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로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