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빙 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어커스에서 제2회 주부의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주부가 ‘3040 무직의 여성’이라는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살림하는 모두가 주부’ 라는 슬로건 아래 집안 살림을 가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는 디어커스 공식 몰 이벤트 게시판에 퀴즈 이벤트의 정답과 함께 제2회 주부의날 맞이한 소감을 댓글에 남기는 것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주부의날은 주부에 대한 인식 개선과 노고에 감사하기 위해 디어커스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기념일이며 ‘살림하는 모두가 주부’ 라는 슬로건 아래 365일 고생하는 주부들에게 하루쯤은 쉼표가 되어주기 위한 취지로 탄생이 됐다. 한편,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등에게는 린클 음식물처리기, 2등은 쿠쿠밥솥, 3등은 테팔 프라이팬 세트를 그리고 참여한 인원 중 40명을 선정해 디어커스 자사몰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며 1회때와 다르게 제공 상품과 선정 인원이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디어커스 정현민 대표는 제2회 주부의 날을 맞이해 “평소에 주부들이 그동안 각 가정을 위해 고생한 노고를 잘 알기 때문에 기념하는 날을 꼭 만들고 싶었고 2회 주부의날이 성황리에 마무리가 잘되어 앞으로도 주부들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주부들을 위한 기념일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어 "한편 디어커스는 전 직원 및 실제 주부들이 참여해 주부의 삶을 연구하는 ‘주부삶연구소’를 통해 생활용품을 개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