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지의 건설기계 브랜드를 독점 수입 판매ㆍ렌탈하는 주식회사 YK건기(대표이사 채호선)는 5월 19일 창립 24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주식회사 YK건기는 Yanmar 굴착기를 비롯해 Wirtgen그룹 포장 장비, Manitou 하이랜더와 지게차, Gehl 스키드로더 등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명품 건설기계를 판매ㆍ렌탈하고 있으며 전국에 16개 직영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중견기업이다. 이날 행사에서 올해 건설경기가 많이 위축된 상황에서도 당사 점유율이 작년보다 좋아졌다고 중간 실적을 발표했다. 이는 회사의 경영이념인 ‘투명하고 신뢰받는 기업 경영’, ‘한결같은 고객만족 서비스 제공’, ‘자유롭고 공평한 기회’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 덕분이라고 직원들을 격려했다."고 전했다. 

채호선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우리 임직원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최고 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끊임없이 노력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회사 성장과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채 대표는 “YK건기배 바둑대회를 작년부터 개최하여 정상급 바둑 선수들은 물론이고 신예 및 여자기사, 아마추어 선수에게도 문호를 개방하여서 적극적으로 후원하고 있다”면서 “최근 만리장성을 훌쩍 넘어 제2의 부흥기를 맞은 한국 바둑계에도 더 큰 힘을 더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어 "한편, 최근 5년내 가장 많은 건설업 폐업이 이뤄지고 있고, 건설시장에 위기감이 커지고 있는 어려운 상황에서 YK건기는 협력과 파트너십을 적극적으로 추구하여 고객 만족과 함께 서로 성장해 나가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