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청을 모델로 한 바이오모아메디칼(주)의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Glutathione Collagen Pack)’이 6월 홈쇼핑채널 ‘롯데OneTV’와 ‘신세계TV쇼핑’을 통해 ‘김청팩’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글루타치온과 초저분자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으며 쿨링(Cooling) 효과가 있다. 또한 제품에 부착된 일체형 스마트 스파출라를 통해 밀착 도포가 가능하며, 씻어내지 않고 편리하게 떼어 낼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바이오모아메디칼(주) 신영훈 부사장은 “주 고객층이 원하는 효능에 집중하고자 독자적인 기술력을 담아 지속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해 나갈 예정이다”라며, “제품을 사용하면서 빠른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사용 편리성을 고려해 글자 및 표기 등의 크기를 확대하고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용기의 개발도 지속해 나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모델인 배우 김청은 “나이가 들수록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 기초화장품에 공을 들이게 된다. 배우라는 직업의 특성상 피부관리는 숙명일 수밖에 없는데 사용할 때마다 피부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힐링되는 기분”이라고 밝혔다. 

또한 관계자는 “프롬더스킨 글루타치온 콜라겐팩의 홈쇼핑 방송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