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치킨이 신메뉴 ‘마불로 악마’의 TV 광고를 공개했다.

관계자는 "‘마불로 악마’는 마’늘과 ‘불’ 맛으’로’ 더욱 강력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매운맛 치킨이다. 오븐-후라이드 치킨에 새로운 맵단맛의 마불로 악마 소스, 파와 마늘의 조화로 탄생한 더블 후레이크 토핑이 어우러진 메뉴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광고는 전체적으로 강렬한 모노 톤과 레드 톤 베이스에 '악마'와 '불' 이미지 요소를 활용하여 판타지적 연출을 더해 마불로 악마의 중독성과 새로운 매운 맛을 표현했다. 또한, 영상 도입부의 시작을 알리는 ‘나는 마불로 악마’라는 카피는 광고 모델 정해인이 영상 속 자신을 마불로 악마라고 소개하는 의미인 한편, 여느 치킨 중에서도 ‘나는 마불로 악마를 선택하겠다’라는 이중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라며 "마불로 악마 광고는 푸라닭 치킨의 새로운 광고는 공중파, 케이블, 종편채널 등 다양한 TV 채널과 SNS,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푸라닭 치킨은 오는 22일부터 이번 TV 광고 진행과 함께 MBC, CJENM 채널에서 마불로 악마 메뉴 교환권을 한정수량 제공하는 연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각 채널에서 송출되는 광고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MBC에서 진행되는 '마불로 악마 100마리 푸라닭이 쏜다' 이벤트는 푸라닭 치킨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 및 전용 시크릿 코드 입력을 통해 응모할 수 있고, CJENM채널의 경우 IPTV 가입자에 한해 방송 중 노출되는 트리거를 통해 마불로 악마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