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네이버 신상위크에 선정되어 신제품 2종을 선보이고 오는 29일까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뉴트리원이 네이버쇼핑 신상위크를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장용성 종합비타민 미네랄 이뮨+(플러스)’와 ‘장용성 알티지 오메가3 프로’이다. 

관계자는 “장용성 종합비타민 미네랄 이뮨+는 비타민C에 최신 공법인 장용성 코팅 기술을 적용했으며, ‘장용성 알티지 오메가3 프로’는 알티지 오메가3를 장용성 캡슐에 담아 각각 주요 성분이 위에서 녹지 않고 장까지 안전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고안됐다”고 전했다.

신상품 네이버 신상위크 선정을 기념하여 뉴트리원은 오는 22일부터 29일까지 8일간 최대 78% 할인의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더불어 할인 기간 동안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10%를 네이버 포인트로 돌려준다. 구매한 제품을 포토 리뷰로 인증할 시에는 최대 1000 포인트를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또한 신제품 2종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신제품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는 최대 3000 포인트를 지급하며, 베스트 포토 리뷰어 10명을 선정하여 신제품 2종(각 1박스)을 선물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신제품 구매자 가운데 50명을 추첨하여 비비랩X시프트 콜라보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행사 첫날인 22일 오후 8시에는 프로모션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신상위크 쇼핑라이브가 찾아온다. 생방송 단 2시간 동안 ▲브이프로틴 한끼 다이어트 초코바닐라맛 ▲애플톡 다이어트 ▲레드톡 다이어트 비비랩 3종을 단 777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 쇼핑라이브 단독 혜택으로 5만원 이상 구매 시 프로모션가에 중복 적용이 가능한 '첫구매 3% 할인', '재구매 5% 할인' 쿠폰을 방송 시간 동안 발급받을 수 있다. 

아울러 라이브 구매 인증 이벤트로 실시간 방송 추첨을 통해 N페이 3만원권(10명)을 지급한다. 추가로 선정된 5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쇼핑라이브 구매 혜택으로, 8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에는 N페이 5,000원권을,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N페이 5,000원권과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코큐텐 2박스 선물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최신 코팅 기법인 장용성 캡슐 공법을 적용한 신제품이 네이버 신상위크에 선정되어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특히 22일 오후 8시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제품을 만나보실 경우, 프로모션 기간의 모든 혜택에 추가 쿠폰 적용 및 이벤트까지 더해 최대 혜택으로 만나보실 수 있으니 많은 시청 바란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