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3 고카프 킨텍스’)이 오는 5월 26일(금)부터 5월 28일(일)까지 사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 11년 간 약 77만 캠퍼들이 방문하고 2만여 개의 부스가 설치된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유일의 국제인증전시회로 신뢰도 높은 정보와 경험을 제공한다고 알려져 있다.

상반기 최대 규모로 개최되는 이번 고카프에서는 다가오는 2023년 하반기 시즌의 새로운 캠핑∙레포츠 트렌드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다. MADE IN KOREA 제품부터 해외 유명 브랜드까지 대거 참여하여 신제품, 신기술을 선공개 한다. 또한 MZ세대의 새로운 소비활동으로 캠핑이 주목받게 되면서 캠핑계의 큰 손으로 급부상한 MZ세대를 위한 힙하고 젊은 캠핑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한 지난 시즌 트렌디한 라인업으로 큰 호평을 받았던 ‘2023 신제품 런칭쇼’도 개최가 예정되어, 많은 캠핑 브랜드가 신제품 라인업 공개 준비에 힘쓰고 있다.

캠린이부터 백패킹 유저, 계절을 가리지 않는 차박 캠퍼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여러가지 특별전도 마련된다. ‘하계 캠핑 특별전’에서는 더운 하계 시즌에도 시원한 캠핑과 레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장비부터 캠핑가전까지 폭 넓은 제품군을 만날 수 있다. LG전자, 크레모아 등이 큰 규모로 참여하여 신제품을 공개하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유니크한 감성으로 MZ세대의 큰 사랑을 받는 ‘와일드캠핑특별전’이 마련된다. 밀리터리를 기반으로 한 인테리어 소품, 디자인 제품부터 다양한 놀거리를 위한 토이 제품까지 캠핑에 특별한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몇 년간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는 ‘차박 트렌드 특별전’과 캠핑의 카테고리로 확실하게 자리잡은 ‘EAT’S & DRINK FESTA’를 선보여 신규 캠퍼와 전문 캠퍼들에게도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고카프에서는 1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풍성한 경품이 마련될 예정이다. 타프, 윈드스크린, 구이바다 등 고가의 캠핑 장비부터 100% 당첨되는 50종 이상의 캠핑 용품이 경품으로 준비되어 있어 캠핑은 좋아하지만 준비가 막막한 캠린이부터 특별한 혜택을 찾는 N년차 캠핑 고수까지 두루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올해 11주년을 맞은 고카프는 산업의 최신 동향을 제시하고,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며 대한민국 대표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1년 간 약 77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한 고카프는 6월, 9월 수원메쎄, 5월, 10월, 11월 킨텍스, 7월 서울에서 더욱 커진 규모로 만날 수 있다.

‘고카프’를 주최하는 ‘㈜메쎄이상’의 송현석 팀장은 ‘11년 간 참가기업, 참관객 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주신만큼 더욱 알차고 특별한 모습을 선보일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많은 유명 브랜드들이 참관객 분들께 더욱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총력을 다해 준비중이다.’라고 말했다.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응원의 뜻을 함께하는 ‘2023 고카프 킨텍스’는 5월 25일 목요일까지 고카프 홈페이지에서 입장할인 예약 시 3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에 관련한 내용은 고카프 전시사무국으로 문의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