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15일과 16일, 이음 더 플레이스에서 아크로(Akro) 프래그런스의 국내 정식 런칭을 기념하는 퍼퓸 클래스와 프레스 데이 행사가 열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양일간의 행사는 아크로와 공식 계약을 체결한 씨이오인터내셔널이 주최하였으며, 아크로의 공동 창업자인 전설적인 마스터 퍼퓨머 올리비에 크레스프(Olivier Cresp)와 그의 딸인 아나이스 크레스프(Anais Cresp)가 행사를 위해 처음으로 방한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행사는 아크로의 국내 정식 런칭 축하와 동시에 국내에 첫 공개된 8종의 프래그런스를 소개하는 자리로 마련됐으며, 출시 예정인 제품 또한 공개되었다. 직관적이고 대담한 중독적인 컨셉을 담은 아크로의 테마로 꾸며진 전시 공간이 전통적인 한옥에 꾸며졌다. 또 펜할리곤스 쥬니퍼 슬링을 비롯해, 겐조 로빠 겐조, 입생로랑 몽 파리 등 다수의 니치 및 럭셔리 브랜드 향수의 조향을 담당하여, 대중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전설적인 마스터 퍼퓨머 올리비에 크레스프가 직접 마스터 퍼퓸 클래스 강연을 펼쳤다. 그는 중독이라는 테마 아래 최신 기법으로 추출된 새로운 향료를 적극 활용하여, 직관적인 표현이 담긴 감각적이고 새로운 프래그런스 컬렉션을 런칭 기념행사를 통해 선보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처럼 아크로는 세련된 유리 보틀과 시크한 블랙의 미를 강조하여, 로고 본연의 매력이 돋보이는 심플한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향취 역시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걸맞게 알콜, 시가렛, 커피 등 중독적이고 센슈얼한 소재들을 활용하여 모던한 그루망 향수를 완성시켰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제품은 총 8가지 향기로, 헤이즈(HAZE), 스모크(SMOKE), 어웨이크(AWAKE), 다크(DARK), 나이트(NIGHT), 몰트(MALT), 잉크(INK), 베이크(BAKE)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또한 아크로 브랜드 홍보 담당자는 ‘오는 7월에는 해변의 재즈 페스티벌을 즐기고 난 후 한 모금 마시는 피나 콜라다 칵테일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라이즈(RISE)가 런칭 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