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목고수는 지난 4월 27일 'CEO NIGHT' 프라이빗 행사를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인플루언서와 경영자들이 만나는 특별한 자리로, (주)안목고수와 대한민국 대표 뷰티 기업인 준오헤어의 협력으로 진행되었다. 준오헤어의 강윤선 대표를 필두로 러쉬코리아 우미령 대표, 아브컬렉션 이주희 대표, 쿠키씨엔씨 문성실 공동대표, 르꼬르망 유민경 대표, 떼오로 강혜정 대표, 공감소통연구소 김현영 소장, 레어케어 오은환 대표, KLPGA 김지민 프로골퍼 등 다양한 분야의 여성 인플루언서 CEO 8명이 초대되어 이번 행사에 참석하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CEO NIGHT' 행사는 준오아카데미에서 열렸으며, 각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영자로 발돋움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들의 이야기를 듣고자 기획되었다. 행사는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와 인플루언서들이 준비한 다양한 경영과 인생에 관한 질문에 대한 대화로 진행되었다. 강윤선 대표는 참가자들의 질문에 성심성의껏 답변하며, 각자에게 알맞은 도서를 선물하였다. 특히, 리더로서 가져야 할 덕목과 현대 경영에 필요한 통찰력을 중심으로 다양한 주제가 다뤄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주)안목고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플루언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새로운 인플루언서 문화의 확립을 지원하고, 인플루언서들이 기업의 경영자로써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한다. 행사는 각 인플루언서마다 잡지 커버의 주인공으로 커스터마이즈된 초대장과 포스터, CEO들의 도시락, 메종 카스텔 와인,몽블랑 디저트 등 세심한 준비가 이루어졌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