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은 웨딩 시즌과 가정의 달을 맞아 직영 체험매장인 웰카페에서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하는 2030 고객층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고 19일 밝혔다.

세라젬에 따르면 올해 3~4월 2030세대의 웰카페 체험 고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4월 체험객도 3월 대비 9% 증가하는 등 결혼은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비롯한 젊은 체험 고객이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 

관계자는 “웰카페는 세라젬이 2019년 론칭한 직영 체험매장으로 음료를 즐기며 헬스케어 가전을 경험할 수 있는 복합 체험 공간이다. 올해만 9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해 전국 136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곳에서는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M4, 프리미엄 리클라이너 소파 파우제S2, 척추 의료기기 마스터 V7 등 세라젬의 신형 헬스케어 가전을 체험할 수 있다. 세라젬 제품들은 헬스테리어(Health-Interior) 트렌드가 접목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건강 관리와 인테리어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세라젬은 가정의 달을 맞아 결합할인, 보상판매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세라젬 제품을 일시불로 동시 2개 이상 구매할 시 제품당 30만원의 가족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가족 결합 패키지’를 운영한다. 또, 브랜드 상관없이 노후 안마의자와 의료기기 반납하는 고객의 경우 척추 의료기기 60만원 할인 혜택과 사다리차 무상수거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라젬 관계자는 “결혼 시즌을 맞이해서 인테리어 효과가 뛰어난 혼수 가전을 찾는 신혼부부 등 2030 체험 고객이 늘고 있다”며 “가정의 달을 맞이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전국 웰카페 매장에 방문해 제품의 가치를 직접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