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쎄이상이 주관하고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는 고양이 전문 박람회 ‘2023 가낳지모 캣페어 세텍’이 6월 2일(금)부터 6월 4일(일)까지 3일간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이번 가낳지모 캣페어 세텍은 200개 이상 브랜드가 참가하며 무더운 여름철 고양이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초점을 잡은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 부대행사를 선보인다. 특히 최근 고양이 집사 사이에 인기를 끌고 있는 브랜드가 참가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가낳지모 캣페어에서 만날 수 있는 브랜드로는 동원 뉴트리플랜, 마이베프, 보양대첩, 퍼시캣 등이 있다.

가낳지모 캣페어는 모래 할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모래특가전 ‘아모래파티’ 쿠폰을 다운 받으면 1,000원에 모래 본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아모래파티 쿠폰을 통해 강집사, 고로롱, 레옹펫, 바다와 고양이, 비마이펫, 앤드럭스, 야옹섬의 모래를 1,000원에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아모래파티 쿠폰은 18일 목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픈된다. 가낳지모 캣페어만의 특별 혜택 쿠폰은 공식 어플리케이션 ‘가낳지모’에서 확인 가능하다.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여름에 발맞춰 가낳지모 캣페어에서는 고양이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했다.

고양이와의 행복한 반려생활을 위한 세미나를 준비했다. 마즈, 24시 센트럴메디컬동물센터, 로얄캐닌과 함께 진행하는 세미나는 응급처치, 영양, 구강관리, 행동학 등 각 분야에 전문성을 가진 수의사가 연사로 참여한다. 각 세미나는 가낳지모 앱에서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매회 집사들의 호응을 받고 있는 ‘제 7회 집사능력시험’ 고양이에 대한 건강, 성향 등에 대한 문제를 풀어보는 이벤트다. 응시자 전원에게 고양이 간식팩과 인증서가 제공되며 1등부터 30등에게는 캣타워, 캣휠, 자동급식기 등 고양이 반려생활에 필요한 제품이 제공된다.

고양이의 음수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습식 제품에 대한 소개하는 기획관 ‘냠냠찹찹 습식 연구소’도 운영한다. 가낳지모 캣페어에서 구매 가능한 습식 제품을 한 자리에 모아 수분 함유량, 주요 재료, 효능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이 밖에도 음수량을 늘릴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한다.

이번 가낳지모 캣페어 세텍은 역대급 사료 샘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백서, 고!솔루션, 내추럴 발란스, 알모네이처, 카니러브, 하림펫푸드 밥이보약까지 총 6개 브랜드 10개의 사료샘플을 매일 1,000명에게 무료 증정한다.

오는 6월 2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가낳지모 캣페어 세텍의 관람시간은 오전 10부터 오후 6시까지다. 관람을 위해서는 사전예약 또는 현장매표가 필요하다. 현재 6월 1일(목)까지 가낳지모 캣페어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 시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가낳지모 앱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