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 케어 브랜드 낫포유(NOT4U)의 신제품 ‘클리어 바디스크럽’이 5월 17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통해 소비자들은 '클리어 아크네 바디워시', '클리어 바디미스트', ‘클리어 바디세럼’을 포함해 최근 출시한 '클리어 바디스크럽'까지 낫포유 클리어라인 4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자체 개발한 원료를 바디 스킨 케어 제품에 적용한 '클리어라인’은 낫포유(NOT4U)의 대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에서 피부각질 176% 개선, 피부결 110% 개선, 수분도 153% 증가된 수치를 인정받아 피부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유럽 비건인증 기관인 브이라벨(V-Label)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기존 클리어 라인을 통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은 만큼 이번 스크럽 제품도 올리브영에 입점하게 됐다" 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피부 고민 없이 더욱 편리한 바디케어를 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올리브영과 협업하여 다양한 혜택을 준비하겠다. 6월부터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아울러 "낫포유 ‘클리어 바디스크럽’ 은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기념으로 바디세럼 200ml(정품) 선착순 증정 행사 진행중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