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웨어 브랜드 UFC스포츠(UFC SPORT)가 전속 모델 ‘지코’와 함께한 2023 SUMMER 시즌 컬렉션 화보 및 숏폼 영상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 화보는 UFC 23 SUMMER 시즌의 주요 아트웍과 UFC 성수점의 옥타곤 구조물 등을 활용해 크게 3가지 컨셉으로 구성되었다. 화보 속 지코는 여름철 착용하기 시원하고 편안한 티셔츠와 반바지를 착용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를 연출했다. 또한 UFC 역사의 시작 EST. 1993년도를 표현한 아치 로고 반팔 티셔츠를 소화해 재미난 숏폼 영상도 촬영하여 UFC스포츠의 브랜드 정체성을 여름 시즌에 걸맞게 표현해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UFC스포츠는 라이프스타일의 캐주얼 상품군과 고기능성의 프리미엄 상품군, 그리고 애슬레저와 짐웨어 등의 스포츠 상품군을 선보여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제안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또한 “이번 시즌에도 전속 모델 지코와 함께 하게 되면서 여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색다른 모습으로 다가갈 것이다” 라고 설명했다.

이어 "지코와 함께한 UFC스포츠 23 SUMMER 컬렉션은 UFC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국내 최대 온라인 편집샵 무신사, SSF, W컨셉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그리고 오프라인 매장은 UFC 코엑스점과 신세계 백화점 김해점과 의정부점, 현대백화점 울산점과 천호점,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 성수점과 도산점 등에서 찾아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