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이 ‘한라참치액’ 누적 판매 1억 병 돌파를 기념해 고객과 함께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본격적인 캠페인 시작에 앞서 한라식품은 캠페인 모델로 배우 김수미를 선정하고, 바이럴 영상 제작을 비롯해 다양한 콜라보 작업을 준비 중이다. 뛰어난 손맛으로도 잘 알려진 김수미는 한식에 대한 높은 조예와 대중에 친숙하다는 점에서 브랜드 및 제품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최종 낙점한 된 것으로 알려졌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지난달에는 김수미와 함께하는 바이럴 영상 촬영도 진행됐다. 촬영 현장에서 김수미는 특유의 찰진 욕을 시전하며 촬영장을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로 이끌었다. 특히, 평소 한라참치액을 잘 알고 자주 사용해 왔다고 밝히며, 이번 콜라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내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라식품은 6월 초 김수미와 함께한 바이럴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한라참치액 1억 병 돌파 기념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대형 마트를 통해 파격 할인 행사가 진행되며,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전 국민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한라식품 관계자는 “한라식품은 훈연참치를 이용한 액상 조미료 ‘한라참치액’을 국내 최초로 생산∙판매한 기업이자, 지난 40년간 참치액만을 자체 생산해 온 참치액 전문 브랜드이다”라며 “1억 병 돌파라는 대기록을 세우기까지 고객님들이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하게 됐다. 브랜드 가치를 더욱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