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티드(대표 김홍일)가 전개하는 정통 니트웨어 브랜드 ‘니티드(KNITTED)가 래퍼 레디(REDDY)와 협업한 23 핫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트렌디한 음악적 행보는 물론 독보적인 패션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레디와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여유로운 실루엣에 스트리트한 무드를 더해 자유로우면서도 편안한 스타일 완성했다. 컬러 믹스가 돋보이는 스트라이프 반팔 니트와 크롭 기장의 캐주얼한 니트 베스트 등 누구나 트렌디하게 소화할 수 있고 활용도 높은 다양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특히, 레디만의 감각으로 연출한 세련되고 자유로운 스타일링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시즌 키 아이템인 ‘썸머 스트라이프 반팔 니트 셔츠’는 클래식한 셔츠 디자인에 전면의 스트라이프 배색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강조했다. 몸을 따라 자연스럽게 흐르는 여유로운 실루엣과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어깨 라인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흡한 속건 기능으로 쾌적함을 선사해 한여름에도 가볍고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레드와 브라운 등의 빈티지한 컬러 배색과 블랙&화이트의 모던한 스타일로 출시됐다."라며 "코튼 소재의 부드러운 텍스쳐과 매력적인 ‘코튼 네추럴 라운드 베스트’는 어깨 밑으로 살짝 떨어지는 여유 있는 숄더 라인과 넒은 암홀이 편안한 활동성을 보장한다. 레디처럼 단독으로 또는 다양한 이너웨어와 레이어드해 연출하기 좋아 활용도가 높으며 미니멀한 디자인 덕에 성별에 경계 없이 착용 가능 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니티드와 레디의 협업 컬렉션은 5월 1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를 통해 선공개 되며 무신사에서는 5월 28일까지 10% 할인과 15% 쿠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1897년에 설립된 니티드는 20년이 넘는 니트에 대한 노하우와 장인 정신으로 하이 퀄리티의 니트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클래식한 감성과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