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패션 브랜드 에즈이프캘리(as if CALIE)가 23 핫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관계자는 "캘리포니아의 자유롭고 여유로운 무드를 담은 에즈이프캘리는 최근 ‘Y2k’와 ‘빈티지’, ‘키치’를 키워드로 한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수퍼 리짓 캘리(SUPER LEGIT CALIE)’를 타이틀로 한 23 썸머 컬렉션 역시, 애즈이프캘리만의 유니크한 스트리트 무드를 이어가며 뜨거운 여름을 위한 힙하고 쿨한 스타일을 제안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쨍하게 내리쬐는 햇살을 닮은 선명한 컬러의 튜브탑과 티셔츠부터 유니크한 패턴이 돋보이는 하와이안 셔츠, 비치웨어와 함께 착용하기 좋은 메쉬 원피스와 고어 코프 트렌드를 반영한 풋볼 티셔츠까지 일상은 물론 휴양지와 여름 페스티벌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다채로운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셔링 디테일이 매력적인 튜브 탑은 시원하게 드러나는 어깨라인과 크롭 기장이 경쾌한 무드를 선사하며 셔츠나 자켓의 이너웨어로도 활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다. 루즈하게 툭 걸치기 좋은 풋볼 티셔츠는 광택 있는 소재에 넘버링과 타이포 그래픽을 더해 스포티한 무드를 강조했으며, 속이 훤히 보이는 메쉬 드레스는 다양한 그래픽으로 힙한 바이브를 뿜어낸다. 수영복과 함께 착용하거나 다양한 이너와 레이어드해 착용하기 좋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또한 이번 시즌은 여성과 남성들이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유니섹스 라인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하늘하늘한 소재와 여유로운 루즈핏의 하와이안 셔츠는 남성 고객들을 위한 사이즈 스팩을 추가했으며 에즈이프캘리의 강점인 유니크한 그래픽 프린팅은 시각적인 재미까지 선사한다. 에즈이프캘리의 23 썸머 컬렉션은 5월 13일,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를 통해 선공개되며 무신사에서는 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5월 28일까지 전 컬렉션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5월 19일부터는 29 CM, W컨셉 등의 온라인 몰에서도 새로운 컬렉션을 만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