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어라운드가 6월 14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2023 메타버스 엑스포’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엑스포에 참가하는 ㈜유어라운드는 AI 딥러닝 기반으로 가상 인물을 제작하는 업체로 기업들의 전속 홍보모델을 버추얼 휴먼으로 제작하며, 이를 활용한 영상 제작 솔루션인 ‘메타소울’과 더불어 마케팅 기획 전반을 관리해주면서 AI 가상 인물을 제작하는 기업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와 더불어, 누구나 원하는 유니크한 얼굴로 크리에이터가 될 수 있는 글로벌 앱서비스 버추얼리(Virtually)을 실시하고 있다. 이를 통해 B2C 전략을 통해 더 많은 가상인물 생성을 바탕으로 한 문화 사업 발달에 힘쓰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어라운드는 버추얼 휴먼 매니지먼트 사업을 통해 버추얼 휴먼 기획·발굴·육성 등 엔터 사업 영역을 넓힐 계획이다. 이를 많은 대중에게 노출하기 위해 ㈜유어라운드는 2023년 메타버스 엑스포 에서 자체 제작된 AI 휴먼 로아, 로미를 전격 공개한다."라며 "‘2023 메타버스 엑스포’를 통해 AI 딥러닝 가상 인물 제작 기술을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가상인물 사업기획 및 아이템을 발굴하여 Korea Virtual Human Culture에 이바지 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