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침대가 ‘애플페이’를 도입해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그리고 온라인 자사 몰에서 애플페이 결제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애플페이는 NFC(근거리 무선통신) 기반으로 아이폰과 애플워치 등 애플 기기 사용 고객이 실물 카드 없이 결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비접촉식 간편결제 서비스다.
 
아이폰 측면 버튼(터치 ID 기기의 경우 홈 버튼)을 두 번 누른 뒤 NFC 결제 단말기 근처에 가까이 대면 끝이다. 결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불과 1초 남짓이다.
 
이번 애플페이 도입으로 소비자는 특급 호텔 침대의 대명사 시몬스 침대를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애플페이 사용을 위해선 우선 아이폰에서 지갑 앱을 열어 ‘카드 추가(+)’를 한 뒤 애플페이를 지원하는 신용·체크카드를 등록하면 된다. 아이폰 외 애플워치나 아이패드, 맥에 등록해도 애플페이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결제 역시 별도의 계정 생성, 비밀번호 입력, 정보 기입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애플페이 외에도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페이’를 비롯해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자사 온라인몰)’ 등 최신 소비 트렌드에 발맞춘 다양한 간편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며 소비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고 전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대국민 안전 확보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특정 매트리스 최대 25% 이상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세트, 베딩 제품 1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 및 룸 세트, 퍼니처 30% 할인 ▲특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사은품 선착순 증정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36개월 무이자 할부인 시몬스페이를 활용하면 일시불 및 이자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에 특급 호텔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시몬스페이는 전국 시몬스 갤러리와 시몬스 맨션, 시몬스 온라인몰에서 사용 가능하며 신규 카드 발급 없이 기존 신용카드를 그대로 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시몬스는 엔데믹을 맞아 국내 대표 항공사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과 손잡고 리빙 특별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도 전개 중이다. 소비자는 시몬스 침대 제품 구매 시 결제 금액 기준 3,000원당 1마일리지를 대한항공(SKYPASS) 또는 아시아나항공(아시아나클럽)에 적립할 수 있다. 각 항공사 마일리지는 결제 건당 최대 1만 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특히 항공사 제휴 신용카드로 결제하면 마일리지 추가 적립이 가능해 소비자 편의와 혜택을 한층 더 높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